CAFE

6월17일 지리산 정기산행

작성자황매(고문)|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8

푸른색이 아름다운 이유가
지리산 산행을 하면서 새삼스레 느낀
하루였습니다 ~
함께한 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 솔 (봉 사) |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많고 좋은사진을 남겨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18 멋진 지리산에서 많은 추억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18 고문님 스치는인연인듯 순간순간 보다말다한 시간이었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사루비아(문화) | 작성시간 26.06.18 지리산
    멋진풍경속을
    함께 걸어서
    멋진 추억남겼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하늘이 잠깐 열려 주었을때
    바위 사진이 압권 입니다.
    작품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