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7일 지리산 (거림~중산리)1

작성자청포(산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83 목록 댓글 14

다행히 온가는 비가 많이
참아주어
산행 하기 좋았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홍보 부장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작성자사루비아(문화) | 작성시간 26.06.18 많은인원
    리딩하시느라 고생많았습니다
    선두의 모습들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함께한 지리산 연하선경
    참 좋았습니다
    남은 오후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작성자큰강쥐걷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친구님 감사해요 ^^
    참 좋은 말
    맛저하시고 웃음꽃 피어나는 저녁 되시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