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7일 지리산 (거림~중산리)3

작성자청포(산대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10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다음 좋은 산길에 뵙겠습니다 ^^
  • 작성자설악(회장) | 작성시간 26.06.18 선두에서 리딩하며 회원님들의 많은 사진 담아주는 열정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맥주 찬조도 감사하구요.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회장님 감사합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지리산 연하선경 참 좋았습니다.
  •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리딩하시는라 수고 많으셨습니다.대장님^^
  • 답댓글 작성자청포(산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함께해서 참즐거웠습니다
    다음 좋은 산길에 또 뵙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