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품속으로~~ 작성자이강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9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만에 시원 정기산행 참석.반가운얼굴도 많이보이고.올 세석3번째.전날에 음주때문에 초반에 힘들고 중간쯤 가니 몸이 풀리네요.사진 몇장 투척합니다.자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18 멋진사진 많이 담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체리(운영이사)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사루비아(문화) | 작성시간 26.06.18 선두의 모습들즐감합니다수고하셨어요~^^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멋진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사진 잘 보고 갑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