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리품속으로~~

작성자이강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94 목록 댓글 8

간만에 시원 정기산행 참석.반가운얼굴도 많이보이고.
올 세석3번째.전날에 음주때문에 초반에 힘들고 중간쯤 가니 몸이 풀리네요.
사진 몇장 투척합니다.자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18 멋진사진 많이 담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체리(운영이사)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루비아(문화) | 작성시간 26.06.18 선두의 모습들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멋진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