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리산~후미의 흔즉들

작성자사루비아(문화)|작성시간26.06.18|조회수92 목록 댓글 8

너~무 이뻤던
초록터널
연하선경에서 춤추던 운무
시원하다 못해
추웠던 바람
힘들었지만 너무 좋았던 하루였네요
따라가기 힘들어
이뻤던 풍경을
내눈에 많이 담아와서
사진은 적어요~~ㅎ
모든님들 긴~~~산길 걷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매(고문) | 작성시간 26.06.18 이번산행은 운무속 연하선경을 함께 걸었습니다~ ㅎㅎ
    내사진 엄청많이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청 솔 (봉 사) | 작성시간 26.06.18 멋찐사진들 잘보고갑니데이~♡
  •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18 사루비아누님 장터목에서 다시 함께해서 참 좋았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긴 산행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