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리산 품속에서

작성자수지(의료팀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85 목록 댓글 8

설악회장님을 비롯하여 시원횐님들과 함께한
연하선경길 행복했습니다~~♡
장터목에서 맛본 오리훈제 삼겹살은
꿀맛이였구요~
하산주 닭백숙은 최고의 정점을 찍은듯 합니다
모든분께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 솔 (봉 사) | 작성시간 26.06.18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18 피로감 싹 다 잊게하는
    저도 백숙만 보입니다~ㅎ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제임스찬(수석대장) | 작성시간 26.06.18 누님 지리산 연하선경 참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사진 즐감 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
  •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백숙 껍데기가 너무 맛났죠.ㅎㅎ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