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정기산행 지리산에서

작성자설악(회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45 목록 댓글 9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포(산대장) | 작성시간 26.06.18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18 회장님~
    횐님들 많은 추억 담아주시고
    무거운 장비 준비해 오셔서
    고기도 구워주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덕분에 천왕봉 ~~중산리 까지 완주했는것 같습니다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요미 | 작성시간 26.06.18 회장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갑빠 |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홍이(홍보) |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