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자산 비박

작성자감자 투|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11

아침에 일찍이 일출보고 아침먹고
거제에 온김에
바람에언덕 ~수국동산에 다녀왔습니다

오리온님
멎진친구
통도사
감자 (차량지원)
삼겹이
도로비
유료비 인당 3만원식
합계12만원
잔액 0원

일몰이 아름다운 노자산

일출 또한 광경인 노자산

일출보고 간단히 아침먹고 짐챙겨 하산 합니다

바람의언덕 오랜만 시원한 바다 바람 쐬며
낭만커피 한잔에 어제밤 과했던 속이 뻥뚫림

수국동산 이동하여 1박2일 알차게
보내고 왔답니다

마무리 꼬막정식으로 알차게 보내고 옴
멎진친구~ 커피 잘마시고
맛난 꼬막정식 추천해 맛나게 잘먹고
통도사 ~뭐시기 그리 좋은지 웃음이 끈이지 않고 해말은지
오리온님~ 준비가 덜되어 뭔가 산만했지만 그래도 든든했답니다
세분 수고 많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악(회장) | 작성시간 26.06.22 고생들 하셨어요.
    동참은 주말이라 힘들지만 늘 응원합니다.
  • 작성자수지(의료팀장) | 작성시간 26.06.22 멋진사진 즐감합니다 ~~^~^*
  • 작성자갤로프 | 작성시간 26.06.22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멋찐 칭구 | 작성시간 10:53 new 느낌도 다르고 자연도얼마나 요란스럽던지 글구 바람의언덕이랑 저구항 산책길은 신의한수 였습니다 삼겹살 메고가고
    먼길운전 한다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리산 | 작성시간 12:38 new 거제 바람 쇳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