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5.금 새벽예배(단 9:3, 기도심층연구(41) 금식하며 드리는 기도!)

작성자최선을다하는삶|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선을다하는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기도는 나는 전혀 할 수 없음을, 오직 하나님만이 이를 해결하실 수 있음을 고백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것이 금식기도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그리고 주님을 향하여 얼굴을 든다는 것은 오직 주님께 모든 것을 의지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주님의 뜻(기도,테필라)을 구하고, 주님의 은혜(간구,헨)을 구합니다. 이것이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기도라는 과정을 통해서 전달되는 과정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