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최선을다하는삶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5
기도는 나는 전혀 할 수 없음을, 오직 하나님만이 이를 해결하실 수 있음을 고백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것이 금식기도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그리고 주님을 향하여 얼굴을 든다는 것은 오직 주님께 모든 것을 의지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주님의 뜻(기도,테필라)을 구하고, 주님의 은혜(간구,헨)을 구합니다. 이것이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기도라는 과정을 통해서 전달되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