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18.목 새벽예배(호 10:12, 기도심층연구(47) 하늘의 단비를 경험하라!)

작성자최선을다하는삶|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선을다하는삶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하나님의 은혜의 단비를 갈구합니다. 그래야만 합니다. 그 분의 충만한 부어주심만이 우리 영혼과 삶을 촉촉하게 '행복'으로 적실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세 가지가 필요하다고 호세아 선지자는 말씀하십니다. 첫째로는 "공의"의 씨를 뿌려야 합니다. 내 삶에 공의를 심어야 은혜와 사랑의 열매가 맺어지는 것이 하늘 법칙입니다. 둘째로는 내 영을 기경해야 합니다. 이는 숨겨진 죄를 드러내고 하나님의 빛 아래 서야 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님을 찾아야(다라쉬) 합니다. 이는 어제 아침에 이야기한 대로, 간절하게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