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이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입 율무입니다음율을 보면서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콘서트 최근에 다녀왔는데 또 가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요..종일 음율 생각만 납니다ㅋㅋ이번에 카페 가입하게 되어서 넘넘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무밭고양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작성자zoeꯁ | 작성시간 26.06.22 new 잘 부탁드려요! 작성자EDILU(환생)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작성자공효 |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가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