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작성자zoeꯁ|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이소에서 구경하고 있는데 바람잡이가 들리더라고요? 들으면서 뿌듯해하고 있다가 갑자기 안내 방송이 나와 잠깐 실망했습니다 (그러고 다시 나오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무밭고양이 | 작성시간 17:37 new 저도 6/13 콘서트 가는 길에 동네 슈퍼마켓에서 바람잡이 트는 거 들었습니다! 요즘따라 음율이 점점 유명해지는 것 같아서 기쁘네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zoe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38 new 그러니까요! 작년까진 피차일반정도만 나왔는데 말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