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시농업이야기

단오벌초하고 나서

작성자오대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
단오벌초 끝내고
미홍복숭아 따고
Acacia Spectabilis 전정하고

어머니랑 동생들이랑
보목에서 자리회 먹고
학당에서 웃고 또 웃다가 간

이렇게 또 하루가 좋네
이 또한 얼마나 좋은가
이런게 살맛나는 세상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