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ANNER

[VANNER]혜성&성국에게

작성자봄빛|작성시간26.06.09|조회수68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투배너에 찾아왔네요.
잘 지내고 있었나요?
저는 바쁜 현생을 살고 있었습니다..
혹시나 하고 했던 영통..
당첨!!
살까말까되게 많은 고민을 마지막까지 했는데 안샀으면 후회했네요..ㅎㅎ
오랜만에 영통당첨이라 저는 매우 떨렸답니다...
영통 할땐 안그래보였죠? ㅋㅋㅋㅋ
너무너무 긴장 했고, 설렜고, 기대가 되고..ㅋㅋ 그랬답니다 ㅋㅋㅋㅋㅋ
영통이 처음이 아닌데 처음인 것 처럼..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손에 땀이 많이 차고 심장이 쿵쾅쿵쾅...ㅋㅋㅋㅋ
후...죽을뻔 했네요..ㅋㅋㅋ
성국오빠먼저 영통을 했는데...
울컥했어요 ㅠㅠ

근데

작은 화면을 내리려다가 일케 되가지고 매우 당황했잖아요? ㅋㅋㅋㅋ
위로 재빨리 올려서 원상복구 ㅋㅋㅋㅋ
휴... 하마터면 망한 영통이 될뻔 했잖아요ㅋㅋ

우리...2년만이에요...
그래서 2년만에 만난 소감 말해달라고 했는데...

우선 성국오빠

욜키명찰을 달고 영통을 했었는데
명찰을 뽑았던 그날의 기억까지 잊지않고 기억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바로 요 명찰!!
잘 소장하고 있었죠ㅎㅎ

근데 거짓말한게 하나 있어요.

저 당시 명찰 뽑았을때 어색해서 긴장해서 그랬다고 했었는데
지금은 괜찮냐고 물어봤을 때 당연하다고 했는데
사실 아직도 긴장되고 떨려요...ㅋㅋㅋㅋ
시간이 얼마 없어서 그랬어요...ㅋㅋㅋ
잘생긴 미남이랑 통화하는데 어케 안떨리고 긴장이 안됩니까....ㅋㅋㅋㅋㅋ
미안해요..ㅋㅋㅋㅋ
쨌든! 너무 고마웠어염💜🫶

다음은 혜성오빠

오랜만이야 라고 인사하고 커피마시는데 제가 뭐 부탁해서 당황하는 혜성오빠.....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제가 잘못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얼마 없었는걸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커피를 안주고 혼자마시나요...ㅋㅋㅋ🫢🤔🤭)

고마움의 그 이상인데 그걸 대체 할 말이 없다고 한...🥹
제가 N이라서 그런걸까요..ㅋㅋ
혜성오빠에 대해서 되게 많은 걱정과 고민과 기타등등의 복잡한 생각들이 있었는데 그걸 떨쳐버릴만큼 기억해주고 반갑게 인사를 해준게 되게 정말 고마웠어요.
정말 쓸데없는 괜한 걱정을 했구나 ㅋㅋㅋ라는 생각이들었지요 ㅋㅋㅋ
그리고 프롬이랑 댓글 다 보고 있다고 해줘서 너무 고맙구요🫶🧡
(프롬 많이 남기구 댓글도 많이 남길게요😉)
많이 많이 자주 보고 싶었는데 현생이 바쁜지라 ㅠ
이렇게 봐서 너무 좋았네요😊


호호호🤭
제가 더 많이 사랑한답니다😊🧡🫶


하...진짜 이쁘니들 ㅠㅠㅠ

성국오빠한테는 사랑한다 했는데 혜성오빠한테 사랑한다고 못했어요 ㅠㅠ
내가 많이 사랑하는거 알죠??!!!

작년에는 번아웃이 심하게 와서 너무 힘들었고 지옥같았어요...정말...

하지만 올해는 이직 하면서 직장동료분들도 정말 좋은 분들을 만났고 현생이 매우 바쁘지만 작년만큼 힘든건 아니라서 나름 괜찮구 그리고 무엇보다 혜성국이 와줘서 너무나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아 올해는 정말 행복하네요🥰

2년..이라는 세월이 어쩌면 빠르기도 어쩌면 느리기도...
2년의 공백기간을 우리 모두 잘 버텨서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뻐요!
우리 이제 헤어지지 말아요🥲 알겠죠?

이번 영통말고 또 볼 수 있겠죠?

프롬, 댓글, 더캠프 등등 할 수 있는 한 많이 남길테니까!
힘이 되길 바라며!

또 얼굴 마주보며 인사합시다☺️

이제는 정말 자주자주보고 오래오래 함께해요!
사랑합니다❣️

+

기다리는 혜성국💛💜


+

뀨 모음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