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ANNER

[성국]오랜만에 콩국수🥣

작성자gohanmania|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어제 라이브 켜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ー 콩국수는 몇 번 안 먹어봤는데 성국이가 먹는 모습을 보고 오랜만에 먹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신오쿠보에 다녀왔어요~!


검은콩 콩국수였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먹기 전에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저는 설탕보다 소금을 넣어서 먹는 게 더 제 취향이었어요🧂


성국이 덕분에 또 맛있는 콩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고마워요!

바쁜 와중에도 밥 잘 챙겨 먹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だいすき💜

-gohanmani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