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라이브 켜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ー 콩국수는 몇 번 안 먹어봤는데 성국이가 먹는 모습을 보고 오랜만에 먹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신오쿠보에 다녀왔어요~!
검은콩 콩국수였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먹기 전에는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저는 설탕보다 소금을 넣어서 먹는 게 더 제 취향이었어요🧂
성국이 덕분에 또 맛있는 콩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고마워요!
바쁜 와중에도 밥 잘 챙겨 먹고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だいすき💜
-gohanmani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