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To. 호영

작성자비익조|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0

D-441

목요일 밤!!!
계속 비가 드문드문 와서 그런지 6월치고 공기가 되게 선선해!
밤늦게면 바람이랑 습도랑 되게 기분좋은거 있지!
오늘도 좋은하루 보냈어?
나는 집가서 간단하게 챙겨먹고 자려구
내일도 화이팅이야!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