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강민]]강민이는 짜장? 짬뽕?

작성자시즈시즈|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To 개구리손 강민

오늘도 밥먹으러와서 강민이 생각중 버블이 왔네

잘 몰랐는데 손이 되게 울퉁불퉁했구나~~

미묘한기분...손까지 이쁘면 너무 여성스러운데

손이 남자!! (개구리?)  라고 주장하는듯..ㅎㅎ

 

오늘은 중식~~  

되게 오랜만에  중식먹는듯..

저거 혼자 다 먹냐구?

내가 위대해도 혼자 다먹진않아..ㅋㅋ 먹을순있을듯..

강민이손보다가 본 살찌고 포동하고 짧은 내손..ㅋ

가끔 손때문에 나도 애기손이라고 놀림받음..

손만 젊은듯? ㅎㅎ

이 손때문에 예전에 알바가면 일못하는 손이라구

안뽑아줌.. ㅋㅋ  네일도 이제 떨어지구..

 

강민이는 짜장파? 짬뽕파?

나는...

 

 

기분파..ㅎ 

둘다 조아함

근데 중식은 자제하려고 하는편~~

 

오늘도 밥 잘챙기구~~  

오늘도 멋있는 사진  기다려야지~♡

안녕~

 

From  팬싸실패후 다이어트 의지를 잃은 시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