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개구리손 강민
오늘도 밥먹으러와서 강민이 생각중 버블이 왔네
잘 몰랐는데 손이 되게 울퉁불퉁했구나~~
미묘한기분...손까지 이쁘면 너무 여성스러운데
손이 남자!! (개구리?) 라고 주장하는듯..ㅎㅎ
오늘은 중식~~
되게 오랜만에 중식먹는듯..
저거 혼자 다 먹냐구?
내가 위대해도 혼자 다먹진않아..ㅋㅋ 먹을순있을듯..
강민이손보다가 본 살찌고 포동하고 짧은 내손..ㅋ
가끔 손때문에 나도 애기손이라고 놀림받음..
손만 젊은듯? ㅎㅎ
이 손때문에 예전에 알바가면 일못하는 손이라구
안뽑아줌.. ㅋㅋ 네일도 이제 떨어지구..
강민이는 짜장파? 짬뽕파?
나는...
기분파..ㅎ
둘다 조아함
근데 중식은 자제하려고 하는편~~
오늘도 밥 잘챙기구~~
오늘도 멋있는 사진 기다려야지~♡
안녕~
From 팬싸실패후 다이어트 의지를 잃은 시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