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To. 호영

작성자비익조|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D-439

좋은 밤이야!!
상쾌한 하루 보냈어?
나는 오늘 일과를 조금 늦게 시작해서 그런지 아직 쌩쌩해!!!! 어제 자는데 밤에 자꾸 벌레가 돌아다니는 거 같은거 있지. 아침에 보니까 결국 물렸더라구.
오늘밤은 제대로 승부를 보고 자려구!
슬슬 철인가봐! 오빠도 조심하구-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