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용승]]사야가 사랑하는 용승오빠에게🎂 #267

작성자사야우사짱|작성시간26.06.17|조회수34 목록 댓글 0

ෆ。. 2026.06.17 00:00 .。ෆ


용승오빠 안녕! 사야우사짱이에요՞⸝⸝ᵒ̴̶̷ 𓈞 ᵒ̴̶̷⸝⸝՞❤︎𓈒𓏸︎︎︎︎

2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
올해도 오빠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해요.
오빠를 알게 된 이후로 제 일상에는 즐겁고 소중한 순간들이
많이 생겼고, 지금도 오빠는 제게 큰 힘이 되는 존재예요.
지금까지 여러 번 말해왔지만, 태어나 주시고 아이돌이라는
길을 선택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그리고 지난주에는 오빠를 만난 지 2500일이 됐어요.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렇게 오랫동안
오빠를 응원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ˆ •͈ ·̫ •͈ ˆ
앞으로도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 싶어요 ♪

헌프 친구랑 간 바다 사진𓇼𓈒𓐍


오빠는 늘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잖아요. 그런 모습을 보면서 저도 많은 자극을 받고
요즘은 제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물론 가끔은 마음이 꺾일 것 같을 때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오빠를 떠올리면 다시 힘이 나요:)
그래서 더욱 오빠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어요.
늘 좋은 영향을 줘서 고마워요🌷

오빠도 하고 싶은 일들이 정말 많을 텐데, 항상 라이브나
버블로 소통해 주고 챌린지도 많이 올려 줘서 고마워요!
특히 편집도 너무 잘해서 영상 하나하나가 정말 완성도가
높고 매번 기대하면서 보고 있어요ㅎㅎ 덕분에 저는
하루하루 힘을 얻으며 제 일상을 열심히 보내고 있어요✨️

26번째 한 해가 행복과 설렘으로 가득하길 바라요🍀
그리고 항상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앞으로도 오빠답게 빛나 주세요 ⭒˚.⋆
늘 한결같이 응원하고 있어요! 다이스키૮ ⑅•ܸ · •ܸ⑅ ა🤍⋆*͛

⋆. ݁┈┈┈┈┈┈┈┈┈┈┈┈┈┈┈┈┈┈ ݁.⋆

P.S.
사실 올해는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었어요‪.ᐟ🎂
원래는 핑크색 케이크를 만들고 싶어서 딸기 가루를
넣었는데, 양이 부족했는지 생각했던 만큼 핑크색이
나오지 않았어요ㅋㅋ

예전보다 훨씬 예쁘게 만들 수 있게 됐지만, 그래도 자세히
보면 아직 서툰 부분이 많아요…ㅜㅜ
그러니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사야가ᐢ.ˬ.ᐢ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