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승이오빠에게 ♡
최애셀카♡안경 너무 좋아 :)
(아까 아기 재우고 나서 편지를 쓰고있어 ㅎㅎ)
올해도 왔다 오빠의 생일이🌟
용승이오빠 생일 축하해~~!!
바쁜데도 항상 버블이나 인스타나
여러가지 와줘서 고마워 :)
요즘 어떤 일상이라면 아기가 내가 제안하는 것마다
“싫어” 하는 시기라서 매일 너무 힘들어…
한국어로 미운 2살이라고 하는걸까?
예를 들면 내가 밥 먹자고 하면 고개를 저으면서
싫다고 울어…
오늘도 낮잠 자자고 했더니 싫다고 울어서 정말 힘들었어…
마음이 무너질 것 같을 때도 있어…ㅠㅠ
그래도 오빠가 자주 와줘서 그거 보면서 힘이 나는거야!!
고마워💟
요즘은 진짜 너무 더워서 여름이 왔다는 게 느껴지지?
열사병 조심하고 오빠도 즐거운 여름 보냈으면 좋겠다😊
오늘은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줘~ 약속!
옆에서 아기 자고 있으니까 나도 자려고 해💤
잘자🌙굿나잇🌙
좋은 꿈 꿔😴
- 미부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