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용승]]해피용승데이♡₍ ᐢ. ̫ .ᐢ ₎

작성자스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9 목록 댓글 0

용승이오빠 생일 축하해요🌟🎂🎈🎁🎉
이렇게 오빠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어 너무 행북해요 :)
항상 저에게 행복과 힘을 주셔서 고마워요.
힘들어도 오빠를 생각하며 열심히 하고 있어요.
오빠에게 우리 베러 존재가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응원할게요!!
많이 밥을 먹고, 많이 운동 하고, 많이 자고, 많이 웃으 며,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라하고 있어요:)
용승이오빠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