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D-435 이런 날도 있다

작성자미야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0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오늘 학교에서 모의고사가 있었는데
잘 안돼서 속상했어요ㅠㅠ

요즘은 충분히 쉬지 못해서
쉴 수 있을 때는 쉬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