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오늘 학교에서 모의고사가 있었는데
잘 안돼서 속상했어요ㅠㅠ
요즘은 충분히 쉬지 못해서
쉴 수 있을 때는 쉬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오늘 학교에서 모의고사가 있었는데
잘 안돼서 속상했어요ㅠㅠ
요즘은 충분히 쉬지 못해서
쉴 수 있을 때는 쉬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