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강민]]오늘 달이 아주 예뻐 🌛

작성자시즈시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To 강민

오늘 운동가는데 하늘보니 너무 예쁜달이 있어서

찍어봤어.  핸드폰으로~~ 역시 사진은 그 순간을

담아야하니까 휴대성이 중요한 듯해.

 

생선으로 카메라사고 영화관때 한번 쓴것두 

정리안하구 ...음...  진짜 바로 정리하시는분들 

요령이 궁금함..  난 모든 영상 작업을 핸폰으로만해서..

컴터에 옮기고 사용화면이 바뀌니까 어려워지고

하기 귀찮아져서..

(왜 캡컷 어플이랑 pc랑다른거냐아..ㅜㅜ)

 

이후 계속 못써서 

갤럭시 울트라로살걸..ㅡ.ㅡ  하고

후회 됐지만.. 곧 쓸 수 있을것 같아..ㅎㅎ

 

그나저나  오늘 무슨 좋은일 있었나 궁금하더라

버블에서 너무 기분 좋아보여서~~

덩달아 기분 좋아졌어~

 

버블 요새 좀 소홀한거...

뭔가 또 집중하고 있구나..하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자주오도록 노력한다니

너무 감동했지...이 철학 🐶 

 

난 네가 좋은게 한마디를 할 때도 되게

진정성 있게 들려 ..

나를 좋아해줘서 고맙다는 이런말도..

아이돌이면 당연히 그러긴하겠지만서두..

 

왜지?  네가 말하면..그게 너무 진정성있게 들려..

그냥 최애니까 그런건가? 

 

근데 진심을 말해도 오해가되게

서투르게 말하기도 하잖아..

 

그래서 진심을 제대로 전할수 있다는거!!

그건 너의 아주 큰 장점 아닐까 하고 생각해봤어. 

진심이어도 잘 전달한다는 건 쉬운거 아니니까~

 

오늘은 그런생각이 들었고

연락와서 기뻤어~♡

좋은밤되길~~

 

From 시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