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D-433 짧지만 긴 일주일

작성자미야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학교 시험이 무사히 끝났고
저녁에는 일찍 집에 돌아올 수 있었어요!!

내일도 학교에 가야 하는데
시험을 마치고 마음이 안정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열심히 할 게용😉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