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D-432 오랜만의 휴식

작성자미야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아침부터 집 청소를 하고
바로 학교에서 공부했어요!!
저녁에 시간이 있어서 오랜만에 영화를 봤어요🎞️

탑건을 봤는데 영화 길이도 딱 적당하고
내용도 상쾌해서 기분이 새로워졌어요🤩

오빠는 탑건을 본 적 있나요? 추천해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