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D-431 결국은…

작성자미야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별다른 일정이 없어서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에서 쉬려고 했지만
결국 저녁까지 카페에서 공부를 하게 되었고
평일과 다름없는 하루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 다시 평일이니 같이 힘내요!!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