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강민]]소중한 하루하루 📝💜

작성자나나나마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안녕 😎

오늘도 고생했어요! 하루 어땠엉??
강민이가 웃음이 많은 나날을 보내고있으면 좋겠다☘️
팬미팅준비나 여러 스케줄로 바쁘겠지만 더위 조심하구 ,
올 여름에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우우


그리고 오노추 공유할게 🎵

하타 모토히로 - 히마와리노 야쿠소쿠
들어보세요 🎧🌻



그럼 다음편지에서 보자~

울 강민아 사랑해애애애 💜


from 나나나마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