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오늘도 고생했어요! 하루 어땠엉??
강민이가 웃음이 많은 나날을 보내고있으면 좋겠다☘️
팬미팅준비나 여러 스케줄로 바쁘겠지만 더위 조심하구 ,
올 여름에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우우
그리고 오노추 공유할게 🎵
하타 모토히로 - 히마와리노 야쿠소쿠
들어보세요 🎧🌻
그럼 다음편지에서 보자~
울 강민아 사랑해애애애 💜
from 나나나마이
다음검색
안녕 😎
오늘도 고생했어요! 하루 어땠엉??
강민이가 웃음이 많은 나날을 보내고있으면 좋겠다☘️
팬미팅준비나 여러 스케줄로 바쁘겠지만 더위 조심하구 ,
올 여름에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우우
그리고 오노추 공유할게 🎵
하타 모토히로 - 히마와리노 야쿠소쿠
들어보세요 🎧🌻
그럼 다음편지에서 보자~
울 강민아 사랑해애애애 💜
from 나나나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