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VERIVERY

[[호영]]D-429 기분이 가라앉아도 어쩔 수가 없다

작성자미야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실기 시험이 있었는데
긴장해서 평소엔 절대 하지 않을 실수를 해버려
하루 종일 기분이 가라앉았어요ㅠㅠㅠㅠ

하지만 이제는 다시 할 수 없으니
다음에 발표될 결과를 받아들이려고 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