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실기 시험이 있었는데
긴장해서 평소엔 절대 하지 않을 실수를 해버려
하루 종일 기분이 가라앉았어요ㅠㅠㅠㅠ
하지만 이제는 다시 할 수 없으니
다음에 발표될 결과를 받아들이려고 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
다음검색
호영오빠 안농🌙오빠는 오늘 하루 어땠어요~?
저는 오늘 실기 시험이 있었는데
긴장해서 평소엔 절대 하지 않을 실수를 해버려
하루 종일 기분이 가라앉았어요ㅠㅠㅠㅠ
하지만 이제는 다시 할 수 없으니
다음에 발표될 결과를 받아들이려고 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좋은 꿈 꾸세용💤내일도 오빠를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