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비안입니다.
지난 한국- 포루투칼 16강전 경기 보셨어요...?? 완전 감동의 드라마였죠..!!
아.... 울 한국 대표팀 선수들 왜케 다들 멋있는지...ㅋㅋㅋ
자정넘어 새벽 4시에도 브라질과 경기가 있는데,, 일찍자고 일어나서 응원하려고요.
대한민국! 화이팅! 입니다.
지난 주 금요일부터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낮에도 영하기온이라 집밖에 나설때마다
옷을 단디하고 나가야 되더라구요. 이런 날씨엔 평강 보호소는 어떨까..? 생각이 나더라구요.
노령견도 많고, 아픈 아이들도 많아 이런 추운날씨 속에서 살아가는게 쉽지 않을텐데....
현재 보호소 견사 바닥은 그냥 차가운 시멘트예요. 이런 환경에서는 견사 바닥의 이불한장 차이는 아주 크죠....
겨울이 되면 가장 필요한 물품은 ,,, 아이들 견사 한쪽에 놓아줄 이불, 방석, 담요들이 많이 필요하답니다.
오래된 이불 그냥 버리시지 마시고, 세탁한번 하시고 평강으로 보내주시면 아이들을 위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구스이불보단 사진처럼 누빔이불을 선호합니다. )
방석도 괜찮구요. 무릎담요도 괜찮습니다.
12월 평강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산타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하 물품들은 보호소에서 항시 필요한 물품들입니다.
1. 라텍스 장갑
아이들 견사를 청소하기 위해 꼭 필요한 물품입니다.
라텍스 장갑을 후원하실 때, 주의사항은 사진처럼 투명한 니트릴 장갑이 아닌 좀 누런색의 라텍스 장갑입니다.
라텍스 장갑 추천 사이즈는 미디움(M)사이즈입니다.
니트릴 장갑은 잘 벗겨지며 쉽게 찢어져 사용하기가 매우 불편합니다.
2. 강아지캔 / 고양이 캔
약 먹는 아이들과 아픈 아이들에게 언제나 필요한 캔 입니다.
(꼭 사진 첨부된 캔들이 아니라도 어떠한 캔도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 로얄캐닌 리커버리 (기존에 요청했던 로얄캐닌 뷰티가 단종되었다고 해서 대신, 로얄캐닌 리커버리캔으로 후원부탁드립니다.
* 시저캔
* 그린비아 (구수한 맛)
사택에 있는 아픈 아이들을 위해 그린비아 급 필요하다고 하시네요.. 그린비아는 고 단백질식품이라 이빨이 없는 노령견들과
사료를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꼭 필요한 영양물품입니다.
* 고양이캔 퓨리나 팬시피스트 (아픈 아가들 중에서 유독 이것만 먹는 아이가 있다고 하네요)
3. 사료
내추럴발란스 (스몰바이트) / 프로플랜(소형견용)
키로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질이 중요합니다.
간식이 없어도 질좋은 사료라면.. 아이들 원활하게 소화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즈칸 (중소형견용- 중간또는 작은입자)
습식사료( 이즈칸 소프트, 제니스 소프트, 더 독 소프트 등)
4.고양이 사료
이즈칸 캣(어덜트) ,캣차우
강아지와 마찬가지로 양보다는 질 좋은 사료가 아이들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5. 물티슈
견사내 아가들 꼼꼼하게 청소하고 닦을 때, 완전 필요합니다.
(물티슈는 하단의 사진처럼 '빅사이즈' 물티슈가 견사청소하기엔 딱 좋더라구요~, 주문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양변리 176-2
도로명주소: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안성맞춤대로 304
010-2750-3292
받는사람 : 평강공주+후원자님성함 을 같이 써주세요. (예:평강공주홍길동)
(위 주소,전화번호는 개인 블로그, 타까페, 및 오프라인 동호회, 동아리에서 노출금지입니다.)
----------------------------------------------------
도착한 후원물품들은 '후원물품도착'게시판에 게재됩니다.
게시판 게재까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음에 양해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르듀스 (염정웅) 작성시간 22.12.19 모포 3개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성 살아서 퇴근 후 전달드릴까 하는데요. 저녁 7시 정도 가능할 것 같아요.
괜찮으실까요? 불편하시면 다음 주 주말이나, 택배로 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vivian(미남/안양/안산양대모박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2.19 소중한 마음 감사합니다.
직접 방문하신다면 대문앞에 있는 펜스 안쪽으로 잘 넣어주심 됩니다.
(소장님께서 내부 강아지 짓는 소리땜시 외부 소리가 잘 안들리실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파르듀스 (염정웅) 작성시간 22.12.22 vivian(미남/안양/안산양대모박지해) 방금 정문에 모포 얹어두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vivian(미남/안양/안산양대모박지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12.22 파르듀스 (염정웅) 네,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위해 잘 쓰겠습니다.
-
작성자양은정(양은정) 작성시간 23.01.20 안에 솜이 있는 극세사 이불도 가능한지요. 예전에 솜이불은 안된다고 했던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