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vhdl -> verilog로 변환할때 이부분은 어떻게 변환시켜야할까요?

작성자어렵다어려워| 작성시간17.12.12| 조회수402|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도요새 작성시간17.12.12 open이 연결안한다는 의미입니다. 공란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요 혹 컴파일러에서 공란을 지원안하는 경우도 있습ㄴ다.
  • 답댓글 작성자 어렵다어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12 그렇다면 위에 integer range 0 to 99 는 어떻게 잡아줘야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 도요새 작성시간17.12.12 어렵다어려워 verilog 에서 range에 해당하는 키워드는 없습니다. wire네트형으로 선언된 변수를 그냥 써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어렵다어려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12.12 도요새 그럼 wire [7:0] score_in 이렇게 선언해주면되는건가요? component에선 wire로 선언해주고
    port(
    clk : in std_logic;
    ran_in : in std_logic_vector (3 downto 0);
    ran_in1 : in std_logic_vector (3 downto 0);
    ran_in2 : in std_logic_vector (3 downto 0);
    ran_in3 : in std_logic_vector (3 downto 0);
    key_in : in std_logic_vector (3 downto 0);
    RSTB: in STD_LOGIC;
    Temp: out std_logic;
    score_in : out integer range 0 to 99
    );
    이렇게 포트안에서는 그냥 output [7:0] score_in; 으로 선언해주면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도요새 작성시간17.12.12 어렵다어려워 ㅇ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