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글

마누라 집 컴백..

작성자더 털려서 한쪽뿐|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3

장모님 사시는 곳에 알바 간다며 집나간 마누라님..
남편 백수라고 자기라도 돈 벌어야 한다며..
보름동안 3일 쉬고 120만 벌었다고 밥 사주네요
ㅋㅋ
15일이 금방 가네요…

소고기는 진리(얻어 먹어 더 맛난)

공차도 한잔 하고..

드라이브까지 누린…주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잔의 술 | 작성시간 26.06.15
    와...
    요즘 돈 쓰는 재미에...
    푹 빠지신 거 같네요...
    즐기세요...
    부의 향연...
    아...
  • 답댓글 작성자더 털려서 한쪽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백수 몇달 하고
    통장앤 오링
    마누라 잔소라만 늘어납니다
    ㅜㅜ
  • 답댓글 작성자천잔의 술 | 작성시간 26.06.23 더 털려서 한쪽뿐 
    ㅎㅎㅎ
    그래도 즐김이 가능 하기에...
    잔소리 쯤은 무시해도 됩니다...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