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텃밭아줌마

[26. 6. 16.선생님 오시는 날] 감자캐기, 퇴비나르기, 대파,고추,호박등등 밭에 물주기, 밭주변예초하기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0

바람불어 좋은 날입니다.

오늘은 감자캐기에 집중합니다.

그동안 비가 내리지 않아 땅이 너무 단단합니다.

하여 선생님이 작은 포크레인을 가지고 오셨네요.

그럼에도 12시가 가깝도록 감자를 캤습니다.

밑이 잘 들어 골고루 나눠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퇴비는 비가 오면 더 무거워진다하여 미리 양파, 마늘 캔 자리에 옮겨놓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