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식 비라고750입니다
31203마일(50216km)
150만원
이천에서 사온 매물이라 맥바이크 다니셨다고 합니다
사왔을 때는 점검맡기니 미션 가스켓 누유 살짝 비치고 전체적으로 관리 잘 돼있다 하셔서 소모품만 제때 갈고 유지만 하며 1년반정도 탔습니다
알리발 탱크(데칼 스티커 붙어있음)
시트, 핸들바 커스텀
앞뒤 휀다 유광 블랙 도색
알리발 직관 머플러 장착 중
순정 머플러 보관중입니다 전차주분이 하셨는지 머플러 끝에 깨져서 퍼티로 매꿔져있습니다ㅠㅠ 순정 쓰시려면 도색정도는 하셔야해요
시시바 박스 빼서 보관 중
광나게끔 관리하였으나 세월의 흔적 제법 있습니다
브레이크패드/오일필터/에어필터 보유 중
점화플러그, 엔진오일 교환하고 현재 지하에 보관 중입니다(키로수 상승 없음)
찐빠 발생하여 메인제트 교환하고 캬브 셋팅하였으나 한 달정도 타니 다시 발생하네요
마지막 바리 갔다가 복귀하는데 풀스로틀 당겨도 30키로 겨우 올라갔습니다
야매센터에 맡겨서 잘 안 잡힌 듯하네요
제대로 손 보면 고쳐질거라 예상하지만 이번에 올드카 구매하게 되어 바이크는 포기하고 고쳐타실 분 찾고있습니다
냉간시동 시 중간중간 알피엠 떨어지나 시동은 안꺼짐(기통 하나 안 터지는 느낌)
첨부된 영상은 플러그 바꾼 직후라 냉간시동 정상이네요
열간 N단 아이들링 정상
주행하면 바로 찐빠나고 출력저하 발생합니다
이전 플러그 교환했을 때 몇번 주행하고 빼보면 시커멓더라구요
아직 정확한 원인을 못 찾은 상태고 제대로 찾아보지 못하여 자세한 상황은 모르나 궁금하신 부분은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쪽지 혹은 01077126316 문자부탁드립니다
검사 7월까지입니다 필요하시면 대행 가능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