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크 판매]비라고750 수리해서 타실 분

작성자Niismo/부산/02|작성시간26.06.06|조회수200 목록 댓글 1

1992년식 비라고750입니다
31203마일(50216km)
150만원
이천에서 사온 매물이라 맥바이크 다니셨다고 합니다
사왔을 때는 점검맡기니 미션 가스켓 누유 살짝 비치고 전체적으로 관리 잘 돼있다 하셔서 소모품만 제때 갈고 유지만 하며 1년반정도 탔습니다

알리발 탱크(데칼 스티커 붙어있음)
시트, 핸들바 커스텀
앞뒤 휀다 유광 블랙 도색
알리발 직관 머플러 장착 중
순정 머플러 보관중입니다 전차주분이 하셨는지 머플러 끝에 깨져서 퍼티로 매꿔져있습니다ㅠㅠ 순정 쓰시려면 도색정도는 하셔야해요
시시바 박스 빼서 보관 중

광나게끔 관리하였으나 세월의 흔적 제법 있습니다

브레이크패드/오일필터/에어필터 보유 중
점화플러그, 엔진오일 교환하고 현재 지하에 보관 중입니다(키로수 상승 없음)

찐빠 발생하여 메인제트 교환하고 캬브 셋팅하였으나 한 달정도 타니 다시 발생하네요
마지막 바리 갔다가 복귀하는데 풀스로틀 당겨도 30키로 겨우 올라갔습니다
야매센터에 맡겨서 잘 안 잡힌 듯하네요
제대로 손 보면 고쳐질거라 예상하지만 이번에 올드카 구매하게 되어 바이크는 포기하고 고쳐타실 분 찾고있습니다

냉간시동 시 중간중간 알피엠 떨어지나 시동은 안꺼짐(기통 하나 안 터지는 느낌)
첨부된 영상은 플러그 바꾼 직후라 냉간시동 정상이네요
열간 N단 아이들링 정상
주행하면 바로 찐빠나고 출력저하 발생합니다
이전 플러그 교환했을 때 몇번 주행하고 빼보면 시커멓더라구요

아직 정확한 원인을 못 찾은 상태고 제대로 찾아보지 못하여 자세한 상황은 모르나 궁금하신 부분은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쪽지 혹은 01077126316 문자부탁드립니다

검사 7월까지입니다 필요하시면 대행 가능합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악산/원주/61 | 작성시간 26.06.11 머플러가 막혀 있는지 한번 살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새가 머플러 안에 둥지를 틀었다면? 하고 상상을 해 봅니다.
    즐판하세요.
    머플러를 순정으로 달면 아마도 더 멋져 보일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