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크구매]완료

작성자오타신공/대구/70|작성시간26.06.08|조회수96 목록 댓글 5

오래전 이 카페서 활동하시던분이 다시 비락을
찿으셔서 구매글 올려봅니다.
되도록 순정상태를 원하고
깨끗한 상태의 녀석을 구하시는데
답글 기다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용안/서울93 | 작성시간 26.06.08 번개장터에 480만원 빨간색 이쁜거 떳던데여
  • 작성자오타신공/대구/7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번개장터를 이용하지않아서
    한번 찿아보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두부/이천/75/010-8235-1233 | 작성시간 26.06.08 오타신공 형님!
    🙆‍♂️
    프사(뜬금)
    너무 이쁨니다!
    오우~~~
    👍👍👍👍👍
  • 작성자주흘산/괴산/63 | 작성시간 26.06.10 파쏘에 괜찮아 보이는 순정 올라왔더군요. 400만원.
  • 답댓글 작성자오타신공/대구/7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