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이크 판매]96년식 비라고 750 팝니다(280만원)

작성자무스탕/서울/69|작성시간26.06.17|조회수152 목록 댓글 4

소장할 생각으로 1년전 타 바이크카페 형님으로부터 구입하고 이천 성지에서 160만원어치 수리 및 정비하고 정작 투어는 딱한번 갔습니다
탈 시간이 없어서 아쉽게 판매합니다

수리, 정비내역은

엔진오일 교환
배터리 교환
목베어링 교체
앞쇼바 리데나 교체
앞브레이크 패드 교체
기존 led 배선 모두 제거하고 배선 순정화작업
시트커버 순정과 같은모양으로 신품교체
앞뒤 타이어 신품교체
후륜 샤프트 기어오일 교체
기억나는게 여기까지입니다
위 정비 한번에 진행했고 이후 3~400킬로정도 탔습니다

최대한 순정상태 유지하고 싶어서 공들였고
연료탱크 등 출고시 도장 그대로이고 도색들어간곳 없습니다
곳곳에 세월의 흔적은 있지만 어디가서 오래된 낡은 바이크 취급받지 않을 정도의 깔끔함 유지하고 있습니다
2미터 이상 떨어져서 보면 제눈에는 아직 미녀입니다^^

순정이 아닌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엔진가드(이건 웬만하면 떼지 마셔요 여러모로 도움됩니다)
그립(이건 교체하셔야 합니다)
사이드백(그냥 걸쳐놓은게 아니라 튼튼하게 브라켓으로 고정했습니다 탈착 가능합니다)
뒤쪽 짐받이(탈착 가능합니다)
뒷쇼바(순정보다 2센티 정도 길어서 사이드스탠드로 세우면 보통보다 조금더 눕습니다 순정쇼바를 원하신다면 이천 성지에서 중고로 교체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 다른 모든부분 순정상태입니다

추가로 정비하셔야 할 부분 없고
엔진 부조, 밸브소음 등 전혀 없고
모든 등화류 스위치류 정상작동합니다

이천 성지에 영등포에서 온 빨강 비라고 750 물어보시면 수리내역과 현재상태 자세히 설명해주실겁니다

사용검사를 피하기 위해 폐지하지 않아서
등록필증, 보험가입증명서, 작년 6월에 받은 배출가스 포함한 검사결과서 보유중입니다
따라서 사용검사 없이 저와 같이 저희집 옆에 있는 영등포 구청 가셔서 이전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괌심 부탁드립니다
010 3708 8683 입니다

폰에 찍어둔 사진이 날라가서 당근에 올린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초선/대구74 | 작성시간 26.06.17 비라고는 세월이 흘러도 언제나 명차입니다 이쁘네요 가격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스탕/서울/6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헛... 죄송합니다
    제목에 올렸습니다
  • 작성자오타신공/대구/70 | 작성시간 26.06.18 연락처 비댓으로 남겨주시면 연락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무스탕/서울/6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죄송합니다 제가 정신이 없네요
    판매글 하단에 연락처 남겨드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