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1_대전_쎄다짐

노싸부 일요일 훈련

작성자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4




동해바다 아침 라이딩 신나게 달려주고!!


드디어 훈련을 시작해봅니다.

세달이나 쉬었네요 ㅎㅎ


스쿼트랑 끌기만 가볍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르쉰(부산.김성근) | 작성시간 26.06.15 누가 무시하노
    겁또음씨 ㅋㅋ
    근디
    와 머리를 ...
    밀어도 머시따만은도~
  • 답댓글 작성자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기부 두번이나 했으니까요^^

    인자 미용실도 안가고 집에서 혼자 바리깡으로 밀아뿝니다 해임!! ㅎㅎ 싸랑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어르쉰(부산.김성근) | 작성시간 26.06.15 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짝짝짝~~~

    내도
    용실안간지 ㅣㅇ년넘엇넹^^
    머찐한주되장!
  • 답댓글 작성자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르쉰(부산.김성근) 뭘하셔도 멋지십니다 울 해임!!
    즐건 월욜 보내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