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바다 아침 라이딩 신나게 달려주고!!
드디어 훈련을 시작해봅니다.
세달이나 쉬었네요 ㅎㅎ
스쿼트랑 끌기만 가볍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르쉰(부산.김성근) 작성시간 26.06.15 누가 무시하노
겁또음씨 ㅋㅋ
근디
와 머리를 ...
밀어도 머시따만은도~ -
답댓글 작성자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소아암 환자들을 위한 기부 두번이나 했으니까요^^
인자 미용실도 안가고 집에서 혼자 바리깡으로 밀아뿝니다 해임!! ㅎㅎ 싸랑합니데이~~ -
답댓글 작성자어르쉰(부산.김성근) 작성시간 26.06.15 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짝짝짝~~~
내도
용실안간지 ㅣㅇ년넘엇넹^^
머찐한주되장! -
답댓글 작성자노싸부(경북 울진. 노성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어르쉰(부산.김성근) 뭘하셔도 멋지십니다 울 해임!!
즐건 월욜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