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이혼한 사유╋★
판사 앞에 선 여자가 말했다. '저 멍청이하고는 더 이상 못살겠습니다 이혼하겠습니다. 판사: 어째서 이혼을 하려는 겁니까? 여자: 남편이 잠자리에서 제대로 해주지 못 하니까요.
판사: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죠? 여자: 14년 되었습니다. 판사: 14년 동안이나 참고 살다가 이제야 이혼을 하시려는 이유가 뭔가요?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
그 때까진 그 사실을 몰랐죠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 글과 좋은 음악이 있는 곳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사랑(李英順) 작성시간 26.06.23 new
보험회사 직원이 다녀갔다고라.. 무슨 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金晩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뭔일이 있었을까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연근(張明斗) 작성시간 26.06.23 new
보험직원과 썸씽이? 워쩌 클났넹 웃어봅니다
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金晩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판사가 기가 막히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
여자: 지난주에 보험회사 남자 직원이
우리 집에 다녀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