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로그램 사진

고창갯벌축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작성자원광참살이요양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7 목록 댓글 0

어르신들을 모시고 고창갯벌축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맑은 날씨와 시원한 바닷바람이 함께한 이날, 어르신들은  넓게 펼쳐진 갯벌과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옛 추억을 회상하시는 동안 웃음꽃이 가득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신선한 생합이 듬뿍 들어간 생합칼국수와 고소한 장어구이를 맛있게 드시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다", "장어가 부드럽고 힘이 나는 것 같다"며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