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 올리느라고 230이 넘어서 미스릴 박차 하나 사려고 경매장 들렀더니 450골 ;;;
걍 미스릴 캐서 올려야 겠네여 ㅎㅎ
다른 섭도 다 이래요?
전 가로나~얼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로]일등감자 작성시간 07.07.19 무조건 비쌉니다. 경매장에서 떼돈 벌려는 미틴 넘들이죠. 틈날때마다 대도시에서 거래 채널 들어가셔서 외치기해보세요. 50골 내로 충분히 살수 있을겁니다.
-
작성자[아즈]얼굴이날개 작성시간 07.07.20 저희섭 기준 확팩전 5골이하. 확팩후 대장 2차 최초 나오당시 100여골 지금은 몰겠네여;;
-
작성자[말리]퇴근후깝죽 작성시간 07.07.20 저희섭도 300골이상~;;
-
작성자[알레]타락한주술사 작성시간 07.07.20 저도 대장 올리면서 150골인가 주고 샀는데 어제 보니 2골에 올라와있더군요...바로 즉구..ㅡㅡ;;
-
작성자[아즈]화인이 작성시간 07.07.20 전 공짜로 얻었는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