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장글_수정글 제출

32265027 황보환 주장글 수정본 제출

작성자황보환|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수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글 감사합니다! 확실히 수정본에서 전에 초고보다 피드백을 수용하고 고쳐나가면서 글이 더 매끄럽고 완성도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한가지 말하고 싶은게 있다면 문제 해결방안으로 지도자 인식 개선이라는 방안을 제시하셨는데 이 방안을 실현했을 때 나타나는 효과를 잘 설명해주셨다고 생각했어요. 다만 지도자들이 발달의 차이에 있어 부정적인 생각이나 잘못된 가치관을 갖지 않도록 하는 방안이라고 설명하셨는데 작성자님께서 생각하시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잘못된 가치관이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요! 부정적,잘못된 이라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해서 궁금하여 질문 드립니당 종강 축하드리고 방학 잘보내세용
  • 작성자백승우 | 작성시간 2시간 10분 전 new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초고에 비해 훨씬 논리적이고 설득력이 생긴 것 같습니다. 두번째 해결방안에서 월령 집단 세분화로 연령 구간을 좁혀 편성한다 하셨습니다. 같은 학년이라도 출생월에 따라 반을 다르게 편성하자는 주장 같은데 맞나요? 아이들의 월령 차이에 따른 교육격차 발생과 그 해결의 필요성은 느껴지나 현실적으로 가능할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저의 고향은 지방인데 외곽에 있는 초등학교의 경우 전교생이 30명이고 한 학년에 한반씩 밖에 없습니다. 저출생, 지방소멸 문제는 앞으로도 심화될 것 같은데 이런 지역에서도 월령을 고려한 반 편성이 가능할까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