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은교 작성시간 01:00 new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초고에 있었던 오타들이 수정되어 더 매끄러운 글이 되었지만 아직 문단나누기가 잘못된 부분과 띄어쓰기 오류가있어 조금 아쉽습니다 참고문헌을 인용하는 방식도 바뀌었는데 수정본에서 한 방식이 더 가독성이 좋고 깔끔해서 읽기 편했습니다 내용적으로는 초고에는 없던 무임승차를 약화시키는 방법을 본문에 추가로 적어주셔서 이해하기 편하고 더 좋은 글이 되었습니다 결론 부분도 본문의 내용을 한번 더 짚고 넘어가서 더 좋은 구조가 되었습니다 추후 이런 글을 쓰실때에 무임승차가 잘 되어서 동료들의 성과가 잘 보이고 좋은 결과를 얻게된 조와 그렇지 못하고 무임승차가 있고 실패한 조를 비교하며 이야기를 나아가도 흥미로운 주제가 될 것 같습니다 한학기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종강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