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상글_수정글 제출

4천만원짜리 자격증. 수정본

작성자이민영|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경린 | 작성시간 26.06.22 new 민영님 글을 다시 읽으니 치열했던 수업시간이 생각나네요~!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불만을 토로했던 기억이 납니다.. 글에 직접 겪으셨던 국립대와 사립대의 차이, 반수 경험, 국가장학금 수혜횟수, 장학금 부담을 덜기 위한 알바 등 다양한 경험이 들어가 있어 글이 되게 알차게 느껴졌어요. 글에 경제적 부담 뿐만 아니라 전공이나 취업 걱정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이렇게 글을 쓰며 고민하는 것 또한 성장 발판이 아닌가 싶습니다.. 궁금한건, 이제 한 학기가 끝났는데 민영님은 1학기 등록금이 아까우셨는지? 혹은 이정도면 가치가 있었다! 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가 390만원을.. 다 썼다고?! 하는 생각이 들었고, 혼자 살아보고. 서울에 놀러도가보고, 시험 공부도 하기 싫지만 했던 걸 생각하니 돈이 결코 아깝지만은 않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ㅜㅜ 당장은 학비가 아깝지만은 내가 이걸로 뭘 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하나라도 더 얻어갈 수 있는지 찾아봐야할 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