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장글_수정글 제출

노쇼 예약금제 확대는 필요하다_수정글

작성자정하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현 | 작성시간 26.06.22 new 주장글에 완전 찬성합니다 ! 예전에 알바를 하며 노쇼 때문에 속상해 하셨던 기억이 떠올라 더욱 공감이 잘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예약금을 전체 금액의 10~20%로 하면 좋겠다는 수치가 추가 돼 더 합리적으로 느껴집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보증금을 받는 사례를 넣어주신다면 더 명확하게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장글의 주제이지만 예약금제는 정말 확대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
  • 작성자박고은 | 작성시간 26.06.22 new 노쇼 예약금제에 대한 구체적 방안을 넣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가게가 많아지고 그만큼 노쇼도 증가하는 요즘 추세를 생각하면 예약금제 확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약제를 운영함으로써 얻게되는 장단점을 구체적으로 쓰면 더욱 주장을 뒷받침할때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