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평가는 ‘과제’가 아니라 ‘수업 속 평가’로 이루어져야 한다] 수정안 제출합니다.
한 학기동안 다양한 주제의 글을 읽고, 학우분들과 토론하며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대학 입학 이후로 주로 강의식 수업만 들어왔는데, 함께 의견을 나누고 토론하는 방식의 수업은 처음이라 더 인상깊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수행평가는 ‘과제’가 아니라 ‘수업 속 평가’로 이루어져야 한다] 수정안 제출합니다.
한 학기동안 다양한 주제의 글을 읽고, 학우분들과 토론하며 이야기 나눌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대학 입학 이후로 주로 강의식 수업만 들어왔는데, 함께 의견을 나누고 토론하는 방식의 수업은 처음이라 더 인상깊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