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장글_수정글 제출

소셜미디어에서 ‘민폐’라는 낙인성 표현을 지양해야 한다(수정글)

작성자배경린|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1

대글 주장글 수정본 제출합니다!

한 학기동안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현제 | 작성시간 26.06.21 초고와 비교했을 때 정말 변화가 많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우선 제목에 낙인성 표현이라는 말을 사용해주신 것도 민폐라는 말을 꾸며주어서 좋다고 느낍니다. 표 사용해주셔서 민폐라는 단어가 글쓴이가 느꼈을 때 왜 별로고, 사용을 지양해야하는지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신 메타언어가 무엇인지 정도가 들어있더라면 더 좋았지 않을까 ^!^ 생각하긴합니다. 여러 근거들도 초고에 비해 정형화 되고, 체계적으로 글의 흐름이 잡혀보입니다. 사람들은 공감을 왜 안해주냐며 요새 말이 많습니다. 그러나 민폐라는 말의 사용자체로 공감능력을 약화시키고 서로를 이해하기보다는 평가하고 배제하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니, 사용을 자제해야할 것 같습니다. 저도 온라인에서 민폐라는 말을 사용하지않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