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에서의 ai활용은 적절한가? 작성자김민준 32230648|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적절하다는 입장입니다 대학내에서의 AI 활용은 적절한가 김민준 32230648 (1).pdf449.87KB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pdf 파일 대학내에서의 AI 활용은 적절한가 김민준 32230648 (1).pd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