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하시나요 안하시나요?

작성자꿀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57 목록 댓글 8

저는 하긔..파는걸 못해서 묵혀두고 항상 마이너스였는데 올해 첨으로 플러스되더니 원금의 두배가 됐긔 너무 오르니 좀무섭고 물가괜찮을까 걱정되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8 저도 하이닉스 삼전으류 어주 조금 벌었긔 씨드가 코딱지만해서요...안하려니 나만 뒤쳐지는것같아 하긴하는데 씨드가 넘 적으니 참...재미가 별로긔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8 하긔 전 잘안팔아서 갖고있긔 그냥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8 하고있어요
    적당히 단타 쳐서 실현수익도 내고
    걍 장기투자도하고요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8 시드 천만원 좀 안되게 하고 있어요 하닉 삼전만 좀 벌었네용
  • 작성자꿀님 | 작성시간 26.06.18 미국주식 해요. ETF 사팔 사팔 합니다. 규칙을 지키면서 하면 ETF만한게 없어요. 하락장에서도 수익이 나요. 5월에 양도세 2천만원 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