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투표하고 출구조사도 했어요!

작성자빨강|작성시간26.06.03|조회수215 목록 댓글 6

투표하고 나오는 길에 출구조사 했어요.
출구조사는 처음인데 했더니 밴드를 주더라고요. ㅋㅋ
출구조사 나도 해보고 싶다, 생각한 적 있었는데 별 거 아니었네요.

카페에서 책 조금만 읽다가 들어가려고 들렀는데 집에 두고온 강아지가 계속 신경쓰여서 점심 시간 전에 들어가야겠습니다.
오늘 휴일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버묭 | 작성시간 26.06.03 저도 투표하고 출근 했긔! 인증도 귀찮고 의욕 제로지만 투표는 하자구요ㅋㅋ
  • 작성자탈출전문 | 작성시간 26.06.03 밴드 좋네요 ㅎㅎ 전 예전에 껌 받아봤는데.. 늦기전에 투표하러 가야겠어요
  • 작성자고양이 | 작성시간 26.06.03 출구조사 부러워요! 저도 해보고 싶어요 ㅋㅋㅋ 전 4시쯤 투표하러 가려구요 ㅋㅋ
  • 작성자아아메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시고 커히 한 잔까지! 완벽하시긔👍
  • 작성자로봇드림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출구조사 해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예쁜 깡아지 보러 뛰어가셨겠죠?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