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tU-uhEEiVy8?si=NLC_GKdKfp7HgtxQ
이게 민주주의 부르짖던 그들이 하는 짓입니다.
독재 정권이랑 뭐가 다르죠?
투표함 사수하던 분들 침묵시위 했는데 질질 끌고 나가는거 충격적입니다.
50명 끌어내는데 경찰기동대 1000명이요?
선관위를 조사하는게 아니라 시민한테 기동대 투입이요?
이게 독재정권이지 뭡니까?
부정선거 전면 재투표 밖에 없습니다.
전면 재투표 가야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머 작성시간 26.06.05 이게 무슨 일이냐긔. 2026년도 대한민국 일이 맞나요?? 와.. 어이가 없긔
-
작성자고양이 작성시간 26.06.05 국민들 참정권이 훼손 되었는데 이개 무슨..
-
작성자순대국밥 작성시간 26.06.05 진짜 앞뒤 보이는게 없나보네요 경찰이 무고한 시민들 제압하고 불법 자행하는데 어쩜 이렇게 조용할 수가 있긔
-
작성자Summa 작성시간 26.06.05 이건 완전 도화선이 되겠네요. 결국 ㅁㅈㄷ 나락의 길을 가네요
-
작성자둥글게둥글게 작성시간 26.06.05 참정권 제한보다 스벅 마케팅 무신경이 더 큰일이었나보네요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