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에어컨 켜셨나요?

작성자빨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307 목록 댓글 10

저는 아직 버티고 있는데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저희 집 여름에 더운 집이라 지금 거실 온도가 27.5도예요. 높은 거죠? ㅋㅋ
더워 죽겠네! 정도는 아니지만 켜면 쾌적할 것 같아서 켜고 싶은데 전기요금 무서워서 못 켜겠어요. 지금까지 살면사 한 번도 마음껏 켜 본 적이 없네요. 그래봐야 여름 한 철 십 몇만 원, 혹시 많으면 수십만 원이 뭐라고.. 하기엔 수십이면 많긴 하군요. ㅠㅠ
피서 가서 하루 숙박비다, 카페 피신해서 커피값에 디저트 값이다 라도 생각하려 해도 잘 안 돼요. ㅋㅋ
다들 에어컨 시작하셨나요? ㅎㅎ

왠지 허전하여 그제 간 동네 카페 사진 첨부합니다. 🤣

글 다 쓰고 나니 하나도 안 덥네요. 퇴근하고 막 도착해서 더웠나봐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빨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4월부터!! 저는 다음주엔 켜지 싶어요. 😄
  • 작성자비타민퐈 | 작성시간 26.06.05 28도인데 선풍기로 버티고 있어요
    오늘은 습도가 안 높아서 버틸만해요!!!
  • 작성자달님토토 | 작성시간 26.06.05 왠지 벌써 켜면 안될 거 같아 참고 있어요. 요며칠은 바람이 불어서 창문 열어두면 괜찮더라고요. 저도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
  • 작성자허니핑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까지는 참았는데 다음주는 켜야 할 것 같아요
  • 작성자햇살한스푼(여름전에-5kg만)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개님 때문에 4월부터 켰긔
    이제 개님 털을 밀어야 할 시기라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